
이티폰을 체험하면서 느낀 점, 선생님 자랑, 칭찬부터 아쉬웠던 점,
이티폰을 접하게된 계기, 영어실력향상 노하우, 추천할 강의 코스 등에 대해 적어 보세요.
우수 후기 모음
수강 후기
이티폰과 7개월, 오픽 AL 성공...1
2년의 여정, 10년 뒤의 꿈을 ...1
3개월째 수강중입니다~!1
6개월이 지나가네요..1
수강후기1
자신이 오늘은 잘 한것 같다...1
벌써 일년이 다되가네요!1
5월 수강 후기1
히히 저도 이제 스무살 됐어...1
서서히 성장하는 영어 실력1
5월 수강을 마치며1
5월 후기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