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브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하단메뉴 바로가기

이티폰 소개

강사관리시스템

엄격하고 철저한 기준의 강사관리 시스템 화상/전화영어의 성패를 좌우하는 것은 강사입니다. 이티폰은 동종업계 대비 강사에게 단 1만원이라도 더 지급하겠다는 “최고임금 지급정책”을 통해 최고의 강사진 확보에 주력하고 있습니다.

강사채용과정
강사채용과정
강사관리
01_

강사 트레이닝

신규강사를 대상으로 4주간의 트레이닝을 통해 이티폰 화상/전화영어 시스템, 티칭기술, 교육과정, 태도,
한국문화교육 등을 실시합니다.
02_

수업모니터링

전문 트레이터가 매일 수업을 분석하고 평가서를 작성하여 기준점에 도달하지 못한 강사들을
재트레이닝하게 됩니다.
수업능력평가

평가항목 > 수업 준비도, 효과적 설명능력, 교정의 정확성, 수업진행능력, 피드백과 동기부여능력, 태도 및 전문성

영어능력평가

평가항목 > 발음, 강세, 억양, 속도, 문법, 유창성 등

03_

재트레이닝

수업모니터링 후 평가 기준 점수에 도달하지 못했거나, 컴플레인이 접수된 경우, 정기적인 문법 테스트 등에서
기준에 도달하지 못한 경우에 재트레이닝을 진행합니다.
04_

퇴사심사

재트레이닝 과정을 거치고도 개선의 여지가 보이지 않으면 원어민 인사담당자(HR), 원어민 트레이너,
한국인 인사 담당자로 구성된 강사평가 위원회가 열리고 최종 퇴사여부에 대한 결정
을 하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