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브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하단메뉴 바로가기
이벤트 베너입니다.

수강후기

이티폰을 체험하면서 느낀 점, 선생님 자랑, 칭찬부터 아쉬웠던 점,
이티폰을 접하게된 계기, 영어실력향상 노하우, 추천할 강의 코스 등에 대해 적어 보세요.

수강후기 상세내용을 나타낸 표입니다.
macy 샘 감사합니다.
작성자 주니어 Level 2 inn6445 등록일 2017-09-12
구분 우수후기 조회 5,213

저희 아이가 엄마표 영어로 초등학교 때 혼자 공부하다가 중학교 들어와서 본격적으로 영어 공부를 시작했어요. 아직도 혼자 독해하고 단어 외우고 듣기도 하는데, 말하는 건 어떻게 해 줄 수가 없더라구요.

그리고 아직 실력이 부족해서 말하기도 좀 나중에 시작해야 하나 어쩌나 망설이는 마음으로 이티폰을 한 달 전에 시작했습니다. 

아니나다를까 처음 몇 번은 아이가 말도 잘 안 하려고 하고, 못 알아 들었어도 다시 말해 달라는 말도 못하고 그래서 아직 때가 안 됐나 보다 생각하고 한달만 해야 하나 생각했는데

갈수록 선생님과 익숙해지면서

전화 영어 시간을 꺼리지 않더라구요.

그리고 자기가 공부하는 듣기 교재를 외우면서  이렇게 하면 영어 대화를 외우면 영어 말도 더 잘 하게 될 거라고 의욕을 불태우네요.

언어는 가랑비에 옷이 젓듯 하는 게 맞겠다 싶습니다.

그리고 장기적으로 신청하면 큰 부담도 안 되고.

 

하여간 저희같은 엄마표 영어에 이티폰은 참 적합한 거 같아요.

꾸준히 공부해서 8개월 후에는 더 즐거운 소식 전해 드릴 게요.

 

사실 아이가 통화한 내용 제가 나중에 다시 들어보는 데 아이가 느는 게 보이고, 저의 영어듣기에도 도움이 되어서 1타 2피랍니다. 크크.

 

그리고 무엇보다도 Macy 샘이 너무 친절하셔서 아이가 조금씩 마음을 열고 말을 하게 유도해 주시고, 늘 본문에만 얽매에지 않고 대화를 시도해 주시니 너무 감사합니다. 아이의 수동성을 견뎌주시고 기다려주시되 계속 시도해 주시는 거 쉽지 않은 일이데 감사감사합니다.

 

사진은 샘이 아이의 발음을 체크해 주신 부분인데 저희가 정말 잘 몰랐던 부분입니다. 사실 아이에게 이런 부분을 고치라고 아직 강조하지는 않았어요. 입 떼는 게 더 중요해서요. 그래도 제가 유심히 봐 뒀다가 나중에 애가 좀 영어로 말하는 데 여유가 생기면 고쳐주려고 생각 중입니다.

  

전체 댓글 1
  • 이티폰 매니저

    허지은님^^ 강사님께서 친절하게 다가가시니 학생도 금방 적응해서 수업을 즐겁게 받고 있는 것 같네요. 녹취파일이 제공되기 때문에 어머님들이 수업 후 녹취파일을 들어보시면 학생들이 수업시간에 얼마나 열심히 하고 있는지 확인하실 수 있어서 만족스러워하시더라고요~^^ 앞으로도 이티폰과 즐거운 영어공부 이어나가시길 바라며 감사의 마음으로 포인트 적립 도움드렸습니다. 사진 첨부하시면 확인 후 추가 적립 도움드리겠습니다.

    2017-09-12 09:15: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