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실 전화영어를 해본게 이번이 처음이었는데
다른 많은 곳들을 선택하지 않고 이티폰을 선택한 이유는
전화 레벨 테스트를 했을 때 일라인 강사님이 마음에 들어서 입니다.
영어 레벨 테스트를 하던 중 일라인 강사님이 이번이 처음이냐고 물어보셨을 때
제가 테스트는 몇번 받아봤는데 자신감이 안생겨서 못하고 있다고 말하니
강사님께서 뭐든 해봐야 되는거라고 격려해주시고 자신감을 북돋아 주셔서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일라인 강사님은 미국분이 아니신데도 불구하고 매우 좋은 발음을 갖고 계셔서 처음에 제가 미국인이냐고 물어 봤을 정도였습니다.
그리고 통화 음질이 좋은 것도 한 몫한것 같습니다.
지금 5번 정도 통화를 했는데, 처음에는 많이 긴장을 했었습니다.
근데 일라인 강사님께서 굉장히 마음을 편하게 만들어주셔서 이제는 친구랑
통화를 하는 것 같습니다. 그래서 일라인강사님과의 통화가 매일 기다려집니다.
이렇게 하다보니 영어말하기에 대한 자신감도 생기고, 전화가 끝나고 오는 피드백을 다시
연습을 하니 내가 잘 못하는 부분도 알게 되고 고칠 수 있어서 좋은것 같습니다.
또한 교재를 갖고 배우는 것에 대해서 조금 의아함이 있었는데, 교재가 생각보다 너무 좋고
그리고 교재가 끝나고 강사님과 그 교재에서 배웠던 부분에서 더 나아가 대화를 하는 부분이
정말 좋았습니다. 그리고 평소에 제가 자주 하던 문법적인 실수나 발음실수를 그때그때 고쳐주셔서
정말 좋은것 같습니다.
근데 일라인 강사님이 너무 인기가 많은지 시간이 잘 안비어서 그게 조금 아쉽기는 합니다.
저는 오후 10시쯤에 하고싶었는데 아쉽게도 비는시간이 8시 40분이라서 제가 생각했던
스케줄을 변경해야 했지만 그래도 그 스케줄을 변경할 정도로 강사님과의 전화에 만족하고 있습니다.
다른곳 보다 수강료가 싼편은 아니지만 수강을 받은 질에 비하면 싼거라고 생각합니다.
다른 많은 분들이 어느 곳이 좋은지 망설이고 있다면 저는 정말 이티폰을 추천하고 싶습니다.
만일 제 주변의 지인들이 물어본다면 저는 무조건 이티폰을 추천할 생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