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브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하단메뉴 바로가기
이벤트 베너입니다.

수강후기

이티폰을 체험하면서 느낀 점, 선생님 자랑, 칭찬부터 아쉬웠던 점,
이티폰을 접하게된 계기, 영어실력향상 노하우, 추천할 강의 코스 등에 대해 적어 보세요.

수강후기 상세내용을 나타낸 표입니다.
앞으로도 이티폰과 함께~
작성자 주니어 Level 4 esgreen 등록일 2016-02-17
구분 일반후기 조회 2,321
rod-torque-redline-pixar-cars-2-1280

안녕하세요?
저는 Gil(스페인 이름이어서 Hil 선생님이라고 불러야 되요.)선생님과 수업을 하고 있는 '정호영'입니다.
나이는 이제 6학년 올라갑니다.

솔직히 통화품질에 조금 문제가 있었습니다. 선생님 목소리는 선명하게 들렸는데, 계속 메아리가 칩니다, 말하자면 제 목소리가 선생님께 조금 늦게 전달되는 거죠. 그래서 어떨 때는 제가 선생님 말을 끊는 게 됩니다. 선생님이 말을 끝내시고 제 목소리가 선생님께 전달될 때면 선생님은 이미 다음 문장을 시작하시고 있는 거죠. 헤드셋이 고장나 바꾸니 조금 나아지는가 싶더니 이제는 다시 메아리가 왕왕 울립니다. 하지만 선생님은 정말 좋으십니다, 계속 Gil 선생님과 수업하고 싶습니다.

피드백 서비스는 정말 좋습니다. 제가 오늘 틀린 것들을 확인하고 다음에는 안 틀리도록 주의할 수 있으니까요, 하지만 선생님이 그날그날 적어야 하는 피드백 개수가 있는 것 같습니다. 다른 회사의 경우엔 피드백 개수가 그날그날 다릅니다, 하지만 이티폰의 경우엔 매일 피드백 개수가 똑같습니다. 문법의 경우엔 안 틀린 것도 어떻게든 틀리게 만드셔서 피드백에 넣으시는 경우가 있어요;; 그리고 발음의 경우에도 에를 들어서 '티처'라고 발음해야 하는데 '팃처'라고 발음해서 피드백에 넣으셨고요, 피드백엔 필요한 것만 넣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대화창에 대고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눌러 붙여넣기를 할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선생님이 스펠링을 쳐달라고 하실 경우엔 짧은 단어라면 문제 없지만 긴 단어라면 일일히 입력해야 하므로 불편함이 이만저만이 아닙니다.  마우스 우클릭 메뉴 바를 추가해 주십시오.

참, 한 가지 바라는 점이 있다면 선생님들의 소개 동영상을 만들어주시면 좋겠습니다.

그외엔 모두 만족스럽습니다 ㅎㅎ 앞으로도 이티폰이 잘해나갔으면 좋겠습니다!!
모두 힘내세요~!!



전체 댓글 1
  • 이티폰 매니저

    정호영회원님~^^ 수강후기 올려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일단 통화품질에 문제가 있으셨다니.. 지속적으로 문제가 발생한다면 꼭 말씀해주세요! 현지센터에서 담당자분이 음질 테스트할 수 있도록 해드리겠습니다.^^ 피드백에서 교정갯수가 같은건 최소 갯수가 정해져있어 그렇게 느끼신 것 같아요.^^ 필요한 것만 교정하도록 말씀드려볼게요. 건의해주신 마우스 우클릭 또한 검토해 보겠습니다! 힘을 주셔서 감사하구요, 회원님께서도 힘찬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감사의 마음으로 10,000포인트 적립해드렸습니다.^^

    2016-02-18 09:40:13